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장동원, 타로 결과에 당황...이유는?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1. 15. 12:39

본문

728x90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8회에서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팀을 이뤄 국민들의 고민 해결에 나서는 ‘명사 특집’을 통해 안방극장을 흥과 감동으로 뒤흔든다.

무엇보다 대국민 고민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각계각층 명사 6인 김창옥, 오은영, 양재웅, 정승제, 최현우, 박지우가 ‘사콜’ 스튜디오를 찾아온 상황. TOP6는 이들과 한 명씩 팀을 이뤄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고 고민을 처리하는, ‘대국민 고민타파 프로젝트’에 전격 돌입했다. TOP6와 명사6가 경험과 지식에서 우러나오는 공감 솔루션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예상을 뒤엎는 노래 실력으로 역대급 듀엣 무대까지 완성, 이목을 집중시킨 것.

 

 

 

 

 

 

 

 

 

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112253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장동원, 타로 결과에 당황...이유는?

임영웅과 정동원이 타로 궁합 결과를 받고 한순간에 어색해진 분위기로 비상 상황을 맞는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

entertain.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