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TEN 이슈] 감미로운 영탁, 신곡 '이불'이 설레는 이유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2. 6. 22:39

본문

728x90

영탁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불'을 발매한다. '미스터트롯'출연 후 처음이자 2018년 10월 발표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신곡이다.

 

신곡명 '이불'에서 느껴지듯, 이번 노래는 따뜻하고 포근한 힐링송이다. 영탁은 코로나19 등 여러 상황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스케줄 외 모든 시간을 신곡 작업에 올인했다.

 

 

 

또 '이불'의 포인트 가사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주겠소'를 공개하면서 이번 신곡에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음을 예고했다.

 

 

그랬던 영탁이 자신의 주무기인 재기발랄한 매력과 흥을 내려놓고 따뜻한 감성으로만 대중을 찾는다. 전 연령층이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세미 트로트로 사랑받았던 영탁은 서정적인 발라드 트로트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것. 차분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에 더해질 영탁의 감미로움이 대중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고 위로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2/0000470918?lfrom=twitter

 

[TEN 이슈] 감미로운 영탁, 신곡 '이불'이 설레는 이유

[텐아시아=우빈 기자]흔히 보는 드라마나 웹툰 속 주인공이 늘 웃기고 유쾌하다가 갑자기 진중하고 따뜻해지면 그것만큼 설레는 순간이 없다. 이는 가수도 마찬가지. 유쾌한 이미지의 영탁이 누

n.news.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