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최보윤의 미트토크] 영상 시인 임영웅의 1주년 기념 신곡 예고편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3. 1. 11:57

본문

728x90

 

임영웅 [당신에게보내는편지]

www.youtube.com/watch?v=Gft4V3DiuBk

 

 

 

 

 

세상을 밝히고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의 임영웅. 그는 그에게 진의 왕관을 안겨준 그때 그 순간을 기억하며 오는 3월 ‘1주년’을 맞아 신곡으로 새롭게 다가올 예정이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의 맛’ 등 예능 출연에서 시작해, 무명시절 해운대 버스킹부터 유튜브 커버송 녹음 모습, 아침마당 등 과거로 잠시 돌아가 숨을 고른다.

그의 진심을 담은 마음은 ‘임영웅이라는 장르’로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온다. 꿈속을 거닐 듯 암전을 지나 새벽녘 어스름을 깨우는 그의 목소리는 찬란하다. 까만 밤 저 높이 빛나는 노란 별빛으로 스스로를 표현했던 임영웅은 그를 지켜준 팬들을 향해 더 밝은 빛으로 산화되고 있었다.

팬을 향해 마음으로 글을 쓴 임영웅의 영상은 1년 전 미스터트롯 결승전 ‘진’ 발표 순간으로 시계를 돌린다. 별빛이 하늘을 뒤덮을 때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연습했던 그 세월이 켜켜이 모여 황금빛 물결로 그를 감쌌다. 화면 속 불꽃은 임영웅을 응원하며 함께 울고 웃던 팬들과 성장해 어느덧 거대한 태양이 됐다. “고맙고 행복하다”는 그의 영상 속 이야기는 언제나 팬부터 생각하는 임영웅 자신의 고백이자 러브레터다. 팬들은 다시 말한다. 고맙고, 행복하다고.

[최보윤 기자 spica@chosun.com]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3&aid=0003598707

 

[최보윤의 미트토크] 영상 시인 임영웅의 1주년 기념 신곡 예고편

“공개하다. 완벽하다.” 최근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른 임영웅과 관련성 높다고 꼽힌 단어들이다. 별개의 서술어 같지만, 가수 임영웅을 만났을 때 비로소 하나의 드라마를 만든다.

news.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