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임영웅·영탁·이찬원, 진선미 만든 노래 바꿔 부른다 ('뽕숭아학당')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3. 16. 15:23

본문

728x90

 

 

 

임영웅표 '진또배기' 어떨까

이찬원 '막걸리 한잔' 도전

영탁 '보랏빛 엽서' 열창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노래 바꿔 부르기로 감동의 무대를 꾸민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에서는 의문의 방으로 끌려간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 등 트롯맨들이 긴장감 넘치는 ‘학교 탈출 추리게임’을 통해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뽕숭아표 스릴 만점’ 방 탈출을 향한 트롯맨들의 기상천외 웃음 행진과 댄스, 야식, 노래가 총집합한 역대급 빅재미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음악의 방’을 통해 자신들을 ‘미스터트롯’ 진, 선, 미를 만들었던 명곡들을 서로 바꿔 부르는 ‘단독공개’ 특별 무대를 펼친다. 이찬원은 영탁의 ‘막걸리 한잔’을 불러 청국장 보이스로 모두를 취하게 만들었고, 영탁은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를 불렀다. 임영웅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찬원의 ‘진또배기’를 불러 최고의 무대를 만들었다. 여기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흥 넘치게 부르는 ‘둥지’ 무대가 최초로 공개해 신명 나는 흥을 전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474341

 

임영웅·영탁·이찬원, 진선미 만든 노래 바꿔 부른다 ('뽕숭아학당')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노래 바꿔 부르기로 감동의 무대를 꾸민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에서는 의문의 방으로 끌려

entertain.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