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지난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영탁막걸리’는 TV조선의 가요경연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했던 안동 출신 가수 영탁의 이름을 가져와 만들었다.
예천양조는 곧바로 ‘영탁 막걸리’ 제품 개발과 함께 가수 영탁을 광고모델로 내세워 막걸리 전국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그로부터 약 1년 뒤에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의 기쁨을 맛본 것.
이와 같은 수상은 영탁의 남다른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1/0001292911
오늘 밤 10시 🕙뽕숭아학당에서 만나요~(๑•͈ᴗ•͈) (0) | 2021.04.28 |
---|---|
밀라그로트위터 업! 영탁 뽕숭아학당.jpg (0) | 2021.04.28 |
[기사] 임영웅, 4월 전체 가수 브랜드평판 TOP4 등극…남다른 인기 (0) | 2021.04.28 |
[기사] '히어로' 임영웅, 6회 연속 가왕 등극…'끝' 모르는 1위 행진 (0) | 2021.04.28 |
[#뽕숭아학당💼] ✔ 매주 수요일 밤 10시 방송 (0) | 2021.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