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임영웅 생일 기념 기부…계속되는 선행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6. 9. 11:52

본문

728x90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가 기초수급자 노인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최근 수락산에 위치한 '시립수락양로원'에 쌀과 휴지, 라면 등 총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시립수락양로원'은 기초수급자 노인들이 지내는 공간이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측은 "수락산 올라가는 산 중턱에 있는 시립수락양로원에 쌀과, 휴지, 라면 등을 기부했다"라며 "시립수락양노원은 기초수급자분들이 계신 곳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임영웅 생일 축하 기념 버스 광고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크게 두 코스로 진행되는 버스 광고는 노원- 도봉-강남을 거쳐 돌아오는 긴 코스의 146번 버스 광고와 의정부-도봉–동대문–종로를 오가는 106번 버스 광고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이번 생일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같은 영웅시대로서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484243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임영웅 생일 기념 기부…계속되는 선행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가 기초수급자 노인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최근 수락산에 위치한 '시립수락양로원'에 쌀

entertain.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