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김유림의 연예담] 임영웅의 '꽃길'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9. 4. 08:54

본문

728x90

 

 

가수 임영웅의 계약종료 시점이 다가오면서 추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후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12일 TV조선과의 활동 계약이 만료돼 원래 소속사로 돌아가 홀로서기에 나선다.

 

 

1991년생인 임영웅은 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했다. 지난 2016년 데뷔곡 ‘미워요’를 발표한 임영웅은 지난해 초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인생 역전의 주인공이 됐다. ‘무명가수’에서 ‘톱가수’가 된 그는 놀랄만한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임영웅의 시대를 열었다.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을 차지한 그는 톱6로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에서 활약 중이다. '이제 나만 믿어요'와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 발표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물론 각종 투표에서도 1위 타이틀을 놓치지 않으며 엄청난 팬덤 화력을 보유한 스타로 성장했다.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임영웅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17&aid=0000731737

 

[김유림의 연예담] 임영웅의 '꽃길'

가수 임영웅의 계약종료 시점이 다가오면서 추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후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12일 TV조선과의 활동 계약이 만료돼

entertain.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