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역사상 최강의 트롯 아이돌그룹 [K-POP 코인]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9. 12. 21:00

본문

728x90

 

 

 

 

 

‘미스터트롯’ TOP6 코인 : 지금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트롯 서바이벌 역사상 최고, 최강의 프로젝트 아이돌 코인.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현존 최고의 트롯 아이돌 그룹 ‘미스터트롯’ TOP6의 공식적인 활동이 종료됐다.

 

 

그들은 지난 1년 6개월 동안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엄청난 힘을 보여주며 K-서바이벌 역사에 큰 획을 그었다.

 

‘아는 형님’ 미스터트롯 편 최고 시청률 15% 돌파, 2020한국 갤럽 올해의 가수&올해의 노래 싹쓸이 등 다양한 기록을 남긴 TOP6.

 

그간 얼마나 대단했는지 일일이 설명하려면 한도 끝도 없을 텐데, 그중에서 정말 이례적이라고 느껴지는 활약을 하나 꼽자면 바로 “방송국 하나를 통째로 먹여 살리 힘”을 보여줬다는 점이다. 그들은 TV조선을 근 1년 6개월 동안 아주 훌륭히 먹여 살렸다.

 

코로나19 시국으로 힘든 시기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준 TOP6.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통해 그 이별을 성대하게 기념할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바로 그 시국 때문에 이 레전드 그룹의 마무리는 조용히 진행되게 됐다.

 

TOP6로서 활동하지 못할 뿐, 앞으로도 트롯계 든든한 동료로서 함께 할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앞으로 또 어떤 역사를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1/0001347361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역사상 최강의 트롯 아이돌그룹 [K-POP 코인]

[K-POP 코인]은 아이돌, 트로트, 인디 음악 등 대한민국 대중가요 시장 전반을 다루는 기획기사 시리즈입니다. 우량주라 불리는 현역 스타들에 대한 좀 더 심도 있는 접근, 지금 당장 빛나진 않지

n.news.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