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자회사 티빙이 최근 독점 공개한 '아임 히어로-앵콜'(이하 아임 히어로) VOD(주문형비디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아임 히어로 공개 후 티빙의 이용자수와 신규 가입자수가 급증하면서다. 티빙은 올해도 음악 콘텐츠에 지속 투자해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4842422?sid=105
임영웅 유튜브 숏채널 구독자 26만명 달성 (0) | 2023.01.20 |
---|---|
임영웅, '팬심'으로 빚어 더 뜻깊은 2관왕[제32회 서울가요대상] (0) | 2023.01.19 |
이찬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ONE]이 오는 2월 20일(월) 발매됩니다. (0) | 2023.01.19 |
장민호 “매일매일이 호시절”... 그런데 마스터 출연 망설인 이유는 (0) | 2023.01.19 |
정동원, '가요대제전' 비하인드 공개 '만능 17세' (0) | 2023.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