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미스터트롯’ 진 1주년 임영웅, 게임체인저의 등장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3. 14. 11:11

본문

728x90

 

 

 

[기사] ‘미스터트롯’ 진 1주년 임영웅, 게임체인저의 등장

 

 

 

 

[게임체인저]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이나 사건, 제품 등을 이르는 말.

 

지난 2020년 3월 14일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이 선정된 날이다. 그리고 오늘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 1주년을 맞이했다.

 

그가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1년을 돌이켜보면, 이 글의 제목과 글 첫 문장이 쓴 ‘게임체인저’라는 단어 외에는 달리 요약할 말이 없다.

 

‘미스터트롯’ 결선진출자 모두 게임체인저로서 지난 1년간 활약했다고 할 수 있는데, 그중 임영웅은 더욱 그렇다.

 

‘미스트롯’을 통해 트로트의 가능성을 발견한 이후 펼쳐진 트롯 서바이벌 ‘미스터트롯’은 음원차트, 앨범차트, CF시장, TV시장(시청률), 유튜브 시장(조회수), 대중음악 시상식 등 대중가요 시장에서 수치로 측정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이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했다고 평가하게 만드는 주요 인물이 바로 임영웅.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1/0001274960

 

‘미스터트롯’ 진 1주년 임영웅, 게임체인저의 등장

[게임체인저]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이나 사건, 제품 등을 이르는 말. 지난 2020년 3월 14일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이 선정된 날이다. 그

n.news.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