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미스터트롯’ 종영 1주년, 팬들 ♥과 함께 성장한 TOP6(종합)

어덕행덕

by 하늘연달아흐레 2021. 3. 14. 11:56

본문

728x90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스터트롯'이 종영 1주년을 맞은 가운데, TOP6로 활동 중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성장이 눈길을 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3월 14일 특별 편성된 최종 결과 발표를 끝으로 종영했다.

 

 

 

이 가운데 무명 시절을 함께 견뎌온 현역 출신 임영웅 영탁 장민호는 TOP6의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1년간 각종 시상식과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진(眞)의 위엄을 자랑했다. 최근 발매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실시간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 히트곡을 보유한 영탁은 연기, 프로듀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월간 영탁'급으로 자작곡을 쏟아내며 남다른 능력치를 자랑 중이다. 독보적 예능감을 소유한 장민호는 이달 말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를 통해 첫 MC 도전에 나선다. TOP6를 이끌며 따뜻한 리더십을 보여줬던 만큼 '내 딸 하자'에서도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대학생, 군인 신분으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이찬원과 김희재는 어느덧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일반인에서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것. 두 사람은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기도 하다.

 

 

막내 정동원은 학업과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색소폰 연주로 국내 명문 예술중학교인 선화예술중학교에 편입하는가 하면, 한이재의 '누구 없나요'(Prod. by 영탁)(feat. 정동원)에 색소폰 연주자로 참여하는 등 완성형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412923

 

‘미스터트롯’ 종영 1주년, 팬들 ♥과 함께 성장한 TOP6(종합)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스터트롯'이 종영 1주년을 맞은 가운데, TOP6로 활동 중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성장이 눈길을 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entertain.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